원어민전화영어추천

호날두 몸매 관리, 호날두 근육 보면..호날두 운동 따라하고 싶을 정도...



전 세계에서...가장 핫한 축구선수는 누가 뭐래도 호날두 이지요?


잘생긴 얼굴에....

어마어마한 축구실력에...

게다가 몸매도 멋지고, 매너도 좋고!! 


처음에는 그저...잘생긴 천재 스트라이커인줄로만 알았으나, 

그의 인생이야기를 듣다보면 엄청난 노력형 인간이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후오....어마어마하게 멋지지요?


호날두는....

어린시절 파출부로 일하던 어머니 밑에서 가난하게 자랐답니다. 

돈이 없어서 깡통으로 축구연습을 할 정도로 가난하게 살았다는...


머...지금은....웬만한 재벌 못지 않지만...ㅎ




호날두는 엄청난 연습벌레 입니다. 


호날두의 실력은..맨유,레알의 코치들마저도 피나는 연습의 결과라고 말할 정도로, 

연습에 철저하다고 하는데....


예나 지금이나 항상 연습시간에 가장 먼저 온다고 합니다. 

심지어...코칭 스태프보다도 먼저 와서 연습을 한다고...

또한 연습이 끝나면, 가장 늦게까지 남아서 연습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술...담배를 안하는 것은 기본이고...

탄산도 안 마신다고 합니다. 


간간히....다른 선수들이 여자나 술에빠져 축구선수 생명을 단축시키는 것에 비하면...

호날두가 얼마나 자기관리가 철저한지 알수 있습니다. 


하나 이해 안되는 것은....

식단에 육류가 없다는 것입니다. 


호날두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생선구이 요리이고...

디저트로는 과일종류만 택하며...디저트까지 끝나며 단 음식은 절대 안먹는 다네요.


돼지고기,소고기등의 유혹을 뿌리치고...생선구이만 먹는다니...엄청나네요..~ 


그래서...이렇게 몸도 좋고...폭발적인 에너지의 원동력이 되나봅니다..~ 







몰랐는데...외질도 몸짱이었네요 ㅎㅎㅎ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