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전화영어추천

볼만한 영화 추천 -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볼만한 영화 추천 -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올만에...휴일 동안 몇편의 영화를 즐겼네요. 


저는 영화를 볼때, 예전에는 정말 이것저것 잡식성으로 봤는데...

나이먹으면서 괜히 쓸데없는 것에 신중해 지더군요...ㅎ 


뭐랄까요, 재미없는 영화라면 볼 시간 아깝다는 생각 때문에....

오히려 영화를 고르는데 더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같은 느낌??? 


쩝....


이럼 안되는데...ㅎㅎ 


그나저나....2시간 30분 짜리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긴장을 놓지 못했던 영화 한편 보았답니다. 


연휴기간...볼만한 영화 추천 합니다~ 


바스터즈..~ 




바스터즈는 2차 대전 나치 전쟁시대를 그린 영화로...


오메...

19금이 잔인함 때문에 먹은 겁니다. 


칼로 두피 벗겨내고...컥....

여튼...징글징글 하네요....ㅎ 


일단 흥행 보증수표 브래드피트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만난 만큼...재미는 보장되지 않았나 싶은데~ 


엘도 레인 중위 역에 브래드 피트!! 


나치잡는 개떼들의 리더로.....멋나게 나오고...





주인공 처자 쇼산나....


프랑스 영화관 주인으로....

원래는 유대인이었으나 추적을 피하기 위하여 프랑스 인으로 살고 있는...





이 처자...

완빵 카리스마로.....

가장 멋나는 역할로 나옵니다...ㅎ 





스포는 없음!! 


걍....끝까지 손에 땀을 쥐고 볼수 있는..~~ 

잼나는 영화입니다.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