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전화영어추천

르노삼성 sm3 연비, sm3 가격, sm3 시승기

르노삼성 sm3 연비, sm3 가격, sm3 시승기

 

 

저번 포스팅에서 이야기 했듯이...

이제 sm5 플래티넘으로 차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전에 타고 다니던 일명 슴삼이...sm3를 처분할 때가 다가오고..있네요~

 

사실 이녀석을 끌고 다닌지는...그리 오랜 기간이 된것이 아니라,

쫌 아쉽기는 합니다만...

 

이제 30대 중반이 되면서...

중형차로 바꿔야 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면서...

우짤수가 없었더랬습니다..크흑..

 

여..여튼...르노삼성 sm3!!

 

그간 약 5년 정도 타고 다니면서.. sm3만의 장단점을 한번 써보겠습니다.

 

 

 

 

 

 

 

 

sm3의 장점중 가장 최고는...뭐니뭐니 해도 연비 입니다.

 

보통 시내 주행은 11~14킬로 정도 나오고...

고속도로 주행은 최대 16킬로 정도까지 나옵니다.

 

머 항간에...18킬로까지도 나온다고 하는데, 그것까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여튼 제 개인적으로는...서울 지방 다 합쳐서...

한번 만땅 채우면 480킬로까지 뛰더군요...~~~

 

 

 

 

 

안좋은 점이 있다고 하면....

 

첫째는 내부구조가 좁습니다.  

 

차량 외부 크기나....밖에서 보기에는

꽤나 커보이건만...

안에 들어가면 상당히 좁은것이...흠이네요..ㅠㅜ

 

 

두번째로는 소음이 많은 편입니다.

 

sm5는 소음이 거의 없는 것에 비하여...

sm3를 타보면 소음이 좀 있는 편입니다.

 

특히 고속도로에서..

소음이 좀 있는데, 역시 어쩔수 없이...준중형 차량일수 밖에 없네요.

 

 

 

 

 

 

 

 

 

 

머 제가 저의 애마였던...슴삼이를 까내려서 참 마음이 아픕니다만...

 

20대 청년들, 혹은 여성분들이 타시기에는 딱 좋은 차입니다!

 

다만 저는 이제 중형차를 원래 갖고 싶었기에....

바꾸는 것이라...

 

가격도 나쁘지 않고....sm3 괜찮습니다요~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