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전화영어추천

유럽배낭여행!! 프랑스 파리여행 추천지, 루브르 박물관~



오랜만에....파리 여행 추천지 글을 다시...쓰네요~~~ 


신혼여행을....유럽배낭여행으로 오니...

추억이 정말 많네요. 이제 거의 1년이 다되어 가는데...아직도 새록새록 합니다. 


다시...루브르 박물관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유럽배낭여행!! 프랑스 파리여행 추천지, 루브르 박물관~



아...사람 겁나게 많습니다. 

마구 치입니다 ㅎㅎ


하지만 가끔...바로 왼쪽 위의 미녀들도....얻어걸리는 것을 보면...

무척 행복한 사진찍기 신공....ㅎ





돌아다니다 보니....

루브르박물관 안의 모든 사람들이...몰려있는 바로 저 사진이 모나리자 사진입니다. 


머...별거 없는데...

뭐 저렇게 찍으러 가는지...ㅎ 


물론 이런 글을 쓰는 저도...모나리자 사진을 찍긴 찍었답니다. ㅎㅎ





앗..중국인 아저씨....







미술에 조예가 없는 저로써는...난감하기 짝이 없던 시간들이 었지만...


관심가는 사진들도 몇장 있었습니다. 

그중 하나인...나폴레옹의 왕관 수여식....


간지나는 명화...ㅎ







루브르 박물관에서 화장실을 찾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유럽배낭여행 다니다보면...

가장 어려운것이 바로...요놈의...화장실...!! 


1층에...한개 있습니다...으윽...











초콜릿도 파는데 모두 생 초콜렛입니다.


파리를 돌아다니다보면, 

마카롱이며....초콜렛이며...파는 집이 참 많은데, 

참 초콜릿을 사랑하는 나라입니다. 


비싸서 그렇지...ㅎ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