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전화영어추천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사진~ 야노시호 인기,인지도!!

 

 

아빠 어디가 인가 하는...프로그램이 상당히 인기가 있었었지요??

 

하지만 원체 애들 나오는 프로그램을 좋아하지를 않아서....

윤후가 그렇게 인기 많다고 할때도 단한번도 본적이 없었는데...

 

이럴수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는 프로그램을 한번보고...

치명적인 매력의 처자를..발견하였으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사진~ 야노시호 인기,인지도!!

 

 

바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초인기인, 추블리...추사랑입니다~

 

얼굴도 너무 귀엽지만~

하는짓이 어쩜 저리 귀여운지....

 

너무 사랑스럽네요. 프로그램을 보는 사람들 대부분이 그렇게 생각하겠지만...

저런 딸 하나 있었으면 하는 소망이 가득하네요~

 

 

 

 

 

무엇보다 추블리는...

표정연기가 너무 귀엽네요.

 

이제 두살짜리 아기가 어떻게 저런 표정을 지을수가 있는지???

 

 

 

 

 

 

 

 

여튼...

요즘은 사랑이 보는 재미 때문에 주말이 즐겁네요.

원체 티비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우리 추블리 덕분에...아빠 미소 짓고 다닙니다요~

 

그리고....

 

사랑이의 인기에 힘입어 화제가 된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 인기가 한국에서도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

 

 

 

추성훈과 결혼을 해서 우리에게 많이 알려져있는 야노시호 인지도는...

일본에서...음, 한국으로 치면 이소라 정도라고 하네요.

 

상당히 유명한 모델이지요..??

 

지금이야 전성기가 지나갔지만 한때 일본 여성들의 롤모델로도 한창

인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저 사랑이의 엄마인줄 알았건만...야노시호 인기와 인지도가

일본에서 그리 높은줄 몰랐네요.

 

여튼~ 빨리 주말이 왔으면...하네요~~~

 

 

Posted by 도도한 피터팬
,